LIFESTYLE 가을 맞이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의 특급 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계절의 정취를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모두 11월 30일까지만 즐길 수 있으니 서두르자.

2020.10.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GRAND HYATT SEOUL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무화과, 배, 밤 등 달콤하게 무르익은 가을 햇과일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밤 크림 바닐라 몽블랑, 배 콩포트를 올린 트라이플 다크 초콜릿 무스, 프란지포네 잣 타틀렛, 무화과 타르트 등을 맛볼 수 있다. 밤 버터 스콘과 버섯파이, 미니 샌드위치, 새우&깨 토스트 등 다양한 세이버리도 즐길 수 있으며, 음료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각종 커피 메뉴 등이 준비됐다.

 

 

 

BANYAN TREE CLUB & SPA SEOU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메뉴, 티를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을 준비했다. 대추 피낭시에, 몽블랑, 헤이즐넛 다쿠아즈, 바닐라 크렘브륄레, 부라타 치즈 사워 도우 타르틴 등 밤, 홍시, 대추 같은 가을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들이 접시 위를 화려하게 채울 예정. 음료는 커피 또는 차 중에 선택 가능하다. 모두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의 식기에 서빙되어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호텔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와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 하이티 세트를 출시한다. 캐비아를 올린 레몬 파블로바, 트러플 슈, 트러플 스콘, 푸아그라 무스를 올린 브리오슈 등 3대 진미를 이용한 메뉴를 비롯해 11가지의 다양한 세이버리와 디저트가 준비될 예정. 티는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시그너처 티 중 선택 가능하다.

 

 

 

 

더네이버,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CREDIT

EDITOR : 양혜연PHOTO : 각 호텔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