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

반려인구 천만 시대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은 있지만 흡족하지 않았던 차,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가 최상의 공간을 제안한다.

2020.07.02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20평부터 60평의 로얄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이 준비됐다. 

 

반려인구 천만 시대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은 있지만 흡족하지 않았던 차,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가 최상의 공간을 제안한다.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 내에 반려동물 동반 객실 184개, 내추럴&러스틱 콘셉트의 카페&레스토랑,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병원, 뷰티, 스쿨 등을 대대적으로 오픈한 것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머무는 객실은 미끄럼으로 인한 관절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시공된 논슬립 플로어를 비롯해 낮은 침대와 툇마루,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이 설치돼 있다. 

 

카페 & 레스토랑 씽킹 독. 

 

반려동물 행동 전문 교육을 이수한 펫 마스터와 오랜 경험자인 펫 매니저들이 전 업장을 총괄하고, 동물 영양학을 이수한 수의사가 직접 처방한 메뉴를 전문 셰프가 음식으로 구현한다. 전문적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업계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가가 대기한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에는 동물 병원과 국내 유일의 펫 보행 분석기,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등을 갖추고 수준 높은 동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네이버, 반려견,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비발디파크 반려견 객실

CREDIT

EDITOR : 한지희PHOTO : PR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