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레드와 만난 뷰티

첫눈에 시선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사로잡아버리는 강렬한 매력의 컬러, 레드와 만난 뷰티.

2020.02.17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GIORGIO ARMANI 
오렌지 레드 컬러가 피부 톤에 생기를 더하고, 벨벳 젤 피그먼트가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한 완벽한 벨벳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립 마에스트로 #401 오렌지 레드 6.5ml 4만7000원대.

 

 

 

ESTEE LAUDER 
2020년 시작과 함께 등장한 레드 보틀의 갈색병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휴식과 충전의 시간인 밤 동안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쥐띠 해를 상징하는 참 장식이 귀엽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50ml 15만5000원대.

 

 

 

GUCCI 
고대의 연회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하고 풍성한 향의 조합을 담아낸 향수. 짙은 버건디 컬러의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고, 그 후 코끝을 자극하는 재스민, 투베로즈, 오리스와 다마스크 로즈 등 다채로운 꽃 향이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 100ml 20만1000원.

 

 

 

SHISEIDO 
슈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얇은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맞게 조정된 8가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터 SPF 23/PA++ 13g 5만5000원대.

 

 

 

더네이버, 뷰티아이템, 레드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