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비밀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뷰티 홈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야심 차게 공개한 첫 번째 제품은 BTN 마스크팩 세트. 마스크팩 하나로 각질 제거와 미백, 주름과 탄력 개선까지 가능한, 나만 알고 싶은 시트 마스크의 비밀이 지금 공개된다.

2020.01.2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바디프랜드’라는 말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떠올린다면 브랜드를 조금은 아는 사람이다. 파라오나 김상중이 연상된다면 브랜드 이미지까지 파악하고 있다는 소리다. 여기에 ‘건강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일 줄 안다면, 바디프랜드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고 칭찬할 만하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과학적인 기술력을 보유함과 동시에 건강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최근, 이들이 전개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섹션이 보다 넓어졌다. 뷰티 카테고리가 추가됐기 때문이다. 


바디프랜드가 화장품 시장 진출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아이템은 피부 회복과 재생을 돕는 ‘BTN 마스크팩’ 세트다. 이 제품은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시트 마스크로, ‘피부 시간을 원래대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Back to the Nature’가 제품명이자 콘셉트다. 제품은 바디프랜드에서 직접 기획, 개발, 연구했으며 바디프랜드에는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해 항노화 분야 전문의 등 7명의 의사들이 상주하는 메디컬 R&D센터가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2년여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BTN 마스크팩의 핵심 성분, ‘PCL(Premium Collagen for Luminous skin) 에센스’다. PCL 에센스에는 주로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어 동안의 비결로 알려진 고순도 ‘타입3(Type3) 콜라겐’이 80%나 함유되어 있다. 이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시중 마스크팩 가운데 가장 높은 함량이다. 바디프랜드는 ‘이지에프(EGF)’ 성분도 활용했다. EGF는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에 특수 기술을 접목해 체내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 덕분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낸다. 마스크팩 시트도 주목할 만하다.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의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는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이다. 얼굴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하는 시트는 에센스 증발을 방지하고 주요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한다. 이처럼 뛰어난 효과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에서 4주 사용 전후 대비 피부 수분 함유량, 치밀도, 각질 지수, 진정 등 총 10가지 항목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3스텝으로 완성한 사용법도 간단하다. 우선 24K 황금 필오프(Peel-off) 팩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먼지를 제거한다. 그 후, PCL 에센스 시트 마스크로 미백과 주름을 관리한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V라인 밴드를 활용해 탄력을 높인다. 각질 제거부터 미백, 주름과 탄력 개선까지, 간단한 마스크팩 관리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사용해볼 것. 제품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네이버, 바디프랜드, BTN 마스크팩 세트

CREDIT

EDITOR : 김애림PHOTO : 바디프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